• 최종편집 2024-07-22(월)
 
  • 공병규 장로, 신임 회장 선출
  • 수석부회장 최중락 장로 선출


IMG_6144.jpg

 

예장(통합) 경남노회 장로회(48회기 회장 정창헌 장로, 이하 장로회)가 지난 114(), 창녕군 창녕읍 경화회관에서 제49회 정기총회와 함께 제42회 장로수련회를 가졌다.

장로회 수석부회장 공병규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손태원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이종재 장로가 성경봉독(1:5-13)한 후 경남노회 노회장 이상근 목사가 같은 마음, 같은 뜻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회계 구석영 장로가 헌금기도하고 장로회가 제창 후 창녕교회 안덕수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총무 최문욱 장로가 광고를 전했다.

 

IMG_6264.jpg

 

개회예배 후 이어진 개회식은 총무 최문욱 장로의 사회로 48회기 회장 정창헌 장로가 인사를 전하고 내빈소개 후 전중장로회 연합회가 1년간 경남노회 장로회를 섬긴 정창헌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동부지역장로회연합회에서도 정창헌 장로에게 기념 배지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경남노회 노회장 이상근 목사와 경남노회 목사회 직전회장 이상택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점심 식사 후 이어진 회무는 전 회장 김종욱 장로가 기도하고 서기 이종재 장로가 회원점명 후 회장 정창헌 장로가 개회를 선언하고 회순채택과 함께 각 보고 후 임원선거에 들어가 신임 회장에 창녕교회 공병규 장로를 추대했다. 이어, 수석부회장에 진해성광교회 최중락 장로를 선출하고 신·구 임원교체 후 각 순서 후 마무리 됐다.

이후 일정은 수련회로 포항중앙교회 손별렬 목사와 포항 늘사랑교회 최득섭 목사가 각각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하는 사람들”(1:1-5), “천국의 상급을 바라봅시다”(11:24-26)라는 제하의 강의를 전한 후 모든 일정을 마무리 했다

 

IMG_6293.jpg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공병규(창녕

수석부회장 : 최중락(진해성광

여부회장 : 신명숙(밀양

부회장 : 홍광연(신마산), 문종일(진해성광), 배효도(밀양), 김진갑(남지), 최문욱(양곡), 김성수(신현

총무 : 김용언(하청) 부총무 : 천명철(경화

서기 : 이창우(가포) 부서기 : 이강욱(진해성광

회계 : 구석영(마산동부) 부회계 : 전병태(신마산

감사 : 최희복(주님의), 박은용(경화)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노회 장로회, 제49회 총회 및 제 42회 수련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