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16(수)
 
3_신광교회 임직식.jpg
▲ 사진 = 신광교회 홈페이지

   

예장(고신) 신광교회(진창설 목사)가 지난 529(), 장로·집사·권사 장립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임직식에 앞서 신광교회 당회장 진창설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예배는 문창은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예장(고신) 경남남마산노회 부노회장 임태혁 목사(온세계교회)요나를 변화시키기 위한 희생들’(4:1-7)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임태혁 목사는 말씀을 통해 요나의 변화는 하나님이 택한 주변인들의 희생으로 만들어진 결과라며 하나님은 독생자 예수님을 희생하면서까지 우리를 변화시키길 원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임직자들도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끊임없이 변화해 부흥하는 교회를 만들길 바란다라고 권면의 말을 전했다.

이어진 징립 및 임직시은 당회장 진창설 목사가 임직하는 장로·집사와 교우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고 안수하고 임직하는 권사와 교우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고 기도한 후 장로·집사·권사 각 1명씩 세 명 모두 신광교회 직분자 된 것을 공포 했다.

이어, 교회가 준비한 선물을 임직자들에게 증정하고 경남남마산노회 장로회가 장로로 장립 받고 임직한 하만철 장로에게 뱃지를 증정한 후 신광교회 주성진 장로가 광고와 함께 인사를 전하며 임직자들 위한 기도를 당부하고 당회장 진창설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장립: 하만철

집사장랍 : 박상욱

권사임직 : 여정옥

 

사진 출처 신광교회 홈페이지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신광교회, 임직 감사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