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수정된_1-(1면5단)제37회 전국장로부부 하기수련회.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주요 3개 교단의 전국장로회연합회(이하 전장연)가 올 해도 어김없이 여름 수련회를 갖는다.

가장 먼저 수련회를 갖는 예장(합동)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오광춘 장로)는 오는 618()부터 20()까지 23일간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제53회 전국장로회연합회 하기부부수련회를 개최한다.

장로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60:1)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는 합동 총회장 오정호 목사가 개회예배에서 말씀을 전하며 주강사로 전 총회장 소강석 목사와 배만석 목사, 윤영민 목사, 김용대 목사, 이풍인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예장(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13:10)라는 주제로 오는 73()부터 5()까지 23일간 경주에서 제50회 전국장로수련회를 갖는다.

통합 전장연은 더케이호텔을 메인 행사장으로 삼고, 소노벨경주·켄싱턴리조트·한화리조트에서 각각 숙박할 예정이며 통합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가 개회예배 말씀을 전하고 직전 총회장 이순창 목사와 이춘복 목사, 순병렬 목사, 최동주 목사, 박진석 목사, 오정현 목사 등 많은 강사들이 참석해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예장(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장상환 장로)는 오는 711()부터 13()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37회 전국 장로부부 하기수련회를 갖는다.

성실과 공의와 정직한 마음으로!’(왕상3:6)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하기수련회는 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개회예배에서 말씀을 전할 예정이며 주강사로 초청된 김운성 목사(영락교회)와 손덕현 목사(서울보은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목회컨설팅연구소 소장 김성진 목사와 잠실중앙교회 최정훈 목사 등 특강과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또 고신 전장연은 음악회와 노회별 힐링 시간 등으로 은혜 속에 휴식도 취하는 수련회를 계획 중에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로교회 각 전국장로회, 수련회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