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합행콘.jpg
사단법인 경남기독문화원(이사장 구자천 장로)이 주최하고 창원시가 후원하는 제12회 합창행복콘서트가 지난 4월 2일(토) 오후 5시, 창원시 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렸다.

 


 사단법인 경남기독문화원(이사장 구자천 장로)이 주최하고 창원시가 후원하는 제12회 합창행복콘서트가 지난 4월 2일(토) 오후 5시, 창원시 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렸다. 

 

   공연에 앞서 경남기독문화원 이사장 구자천 장로가 초대글을 통해 “제12회 합창행복콘서트를 통하여 코로나로 지쳐있는 창원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고 출연하는 합창단원들에게는 자긍심과 하나됨과 평화의 선물을 드리게 되는 공연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공연은 문화사역국장 조난영 집사의 유려한 사회로 시작해 창원시진해여성합창단(지휘 주상민)이 '목련꽃'과 '바다로 가자'를 연주하며 첫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그린쇼콰이어(지휘 성기현)가 '고향의 봄'과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을 연주하고 창원시마산여성OB합창단(지휘 우성규)이 '그대이름은 내사랑이라 하지요'와 '좋은나라'를 연주했다. 

 

   세 팀의 공연 후 특별 출연으로 테너 김화수가 윤지현 반주자의 연주에 맞춰 '아우내 겨울강아'와 'Non ti scorder di me(나를 잊지 말아요)'를 이름다운 목소리로 연주하며 청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굿뉴스합창단(지휘 이귀련)이 '요게벳의 노래'와 '주님의 사랑 가득하네'를 연주하고 창원근로자합창단 ASSA(지휘 나승균)가 '가을아침'과 '대한이 살았다'를 연주하며 공연을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기독문화원은 작년 합창행복콘서트에 이어 국립합창단(지휘 윤의중) 초청 앵콜 공연을 오는 5월 3일 7시 30분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독문화원, 제12회 합창행복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