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됨_창원성결교회 임직식.jpg

 

기성 창원성결교회(우재성 목사)가 지난 4월 24일(주일), 교회 창립 93주년을 맞아 임직 및 추대식을 가졌다.

우재성 담임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지방회 부회장 조영종 장로(창원제일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동환 목사(대곡교회)가 성경봉독(눅5:1-11)한 후 경남지방회 회장 이충구 목사(한빛은혜교회)가 ‘누가 소명에 충실한 삶을 사는가?’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충구 목사는 말씀을 통해 “주님게서 어디로 향해 노 저어야 하는지 알려주신다. 세상의 깊은 바다 위를 항해하며 깊은 곳에서 영혼을 건져 올려야 한다. 표류하는 영혼들을 건져올려야 한다.”라고 전했다.

 

수정됨_창원성결교회 설교 이충구.jpg
설교 이충구 목사(한빛은혜교회)

 

설교 후 장로·권사·집사 추대식이 이어졌다. 추대식에서는 임직 후 정년까지 교회를 열심히 섬긴 장로 3인, 권사 9인, 집사 4인을 명예 장로·권사·집사로 추대하며 추대패와 함께 메달을 수여 했다. 추대식에 이은 3부 임직식은 임직하는 장로 1명에게 안수를 하고 임직패와 함께 메달을 수여하고 교단 배지를 장로회에서 전달하고, 권사취임 및 집사 안수 예식을 가졌다.

 

수정됨_안용식 목사 축사 최준연 목사 권면.jpg
좌 > 축사 안용식 목사(김해제일교회) / 우 > 권면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

  

4부 축하 순서에서는 안용식 목사(김해제일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최준연 목사(창원제일교회)가 권면의 말을 전한 후 장로로 장립 받은 최기남 장로가 답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창원성경교회 원로 조관행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축도 조관행 목사.JPG
축도 조관행 목사(창원성결교회 원로)


  다음은 추대 및 임직자 명단이다.

▲ 명예 장로 추대 : 김종현, 김유탁, 박영민

▲ 명예 권사 추대 : 김영남, 이영남, 신옥순, 신수분, 정명순, 윤희선, 이선숙, 김유순, 김순희

▲ 명예 안수집사 추대 : 박종락, 김철,수 이기백, 임상근

▲ 장로 장립 : 최기남

▲ 권사 취임 : 박선희, 윤미순, 박영선, 이은숙, 김정애, 정희옥, 김원희, 오영란, 권영숙, 채옥현, 장경애, 이정금, 김다영, 김민영, 서영미

▲ 집사 안수 : 박수원, 이윤기, 최해성, 이장욱, 조종복, 김원덕, 강우석, 조형종, 신용민, 공점식, 여인동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성결교회, 임직 및 추대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