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제14개척교회 설립위해 부흥집회
  • 고신 총회장 권오헌 목사 강사 초청

마산노회 남전도회 부흥회 삼일교회.jpg

 

예장(고신) 경남마산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홍영표 장로)가 지난 10월 23일(주일)부터 26일(수)까지 마산삼일교회(정상률 목사)에서 ‘제14개척교회 설립을 위한 부흥집회’를 가졌다.

경남마산노회 남전도회연합회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잘 감당하고자 국·내외 13곳의 개척교회를 설립했다. 남전도회연합회는 개척교회 설립을 주력 사업으로 전통을 이어가며 매월 순회 헌신예배와 매년 개척교회 설립을 위한 부흥회를 개최하고 있다.

부흥집회의 첫 날, 회장 홍영표 장로(마산회원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전임회장 배광석 장로(서부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고신 총회장 권오헌 목사(서울시민교회)가 ‘나라’(막9:1)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부회장 강명구 장로(함안제일교회)가 헌금기도 후 함성제일교회 크로마하프 팀이 아름다운 선율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경남마산노회장 최경진 목사(칠원교회)가 축도함으로 마쳤다.

한편, 경남마산노회 남전도회연합회 회장 홍영표 장로는 “부흥집회를 통해 성령의 역사와 충만함이 경남마산노회 산하 모든 교회가 넘치는 은혜를 받고 성령의 권능이 임하여 예수의 향기를 퍼트리는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라며 인사를 전했고, 경남마산노회장 최경진 목사는 “매년 교회 개척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일구어가는 경남마산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임원들과 모든 회원들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마산노회 남전도회, 부흥집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