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3_김해 송년음악회 남진.jpg

 

사단법인 김해시기독교연합회(이사장 문병율 목사, 이하 김해기연)가 지난 11월 27일(일) 오후 5시, 김해시 삼방동 은석문화복지센터에서 ‘2022년 제9회 김해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김해기연 이사장 문병율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을 위해 기쁨으로 출연에 응해주신 모든 출연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행사를 통해 우리 지역 김해시가 더 행복하고 활기 넘치는 도시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선한 뜻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만큼 오늘 공연을 통해 다사다난했던 올해 힘들고 아쉬웠던 기억은 모두 털어내고, 내년을 향한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해가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면 좋겠습니다.”고 인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송년음악회는 유명 가수 남진의 출연이 알려져 문전성시를 이뤄 가수 남진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 할 수 있었다. 한국여성리더연구소 신혜영 대표의 사회로 시작한 송년음악회는 에제르 앙상블(단장 이상칠 장로)의 백향미 소프라노가 ‘이탈리아 거리의 노래’라는 곡으로 먼저 공연의 막을 열고 에제르 앙상블이 ‘성도여 다함께’와 ‘챔피언스’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연주했다. 이어, 백석예술대 음악학부 교수 테너 박주옥 목사가 ‘오나의 주님’, ‘거룩한 성’,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를 노래하며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 무대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독실한 기독교인 인기 가수 남진이 출연해 그의 대표곡 ‘둥지’와 ‘빈잔’, ‘저 푸른 초원위에’ 등을 열창하고 ‘내 영혼이 은총 입어’ 곡으로 찬양하기도 했다. 

 

 

김현주 국장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기연, 제9회 송년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