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경남기총·경남성시화 주최·주관

전태식 단체.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이하 경남기총)와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박종희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신수동 측, 이하 기하성) 제72차 총회장 전태식 목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지난 7월 4일(화), 진주시 망경동 순복음진주초대교회(이경은 목사)에서 드려진 감사예배는 경남기총 사무총장 최정규 목사(합성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수석부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성경봉독(사59:21)한 후 명예회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가 ‘네 후손의 입에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한국기독교지도자협의회 대표회장 김동권 목사(진주교회 원로)와 경남기총 명예회장 이종승 목사(임마누엘교회)가 격려사를 전하고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와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 진주기연 증경회장 허영학 목사(동진주교회 원로)가 축사의 말을 전했다.

 


전태식 강대열 목사.jpg
▲전태식 목사(좌), 강대열 목사(우)

 

이어, 강대열 목사가 경남교계를 대표해 취임기념패를 전태식 목사(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에게 전달하고 박종희 목사가 취임축하패를 전태식 목사에게 전달했다.

전태식 목사는 취임 감사예배를 마련해준 경남기총과 경남성시화에 답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진주초대교회와 경남교계에도 인사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경남기총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명예회장 윤희구 목사(한빛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기하성(신수동 측) 총회장으로 취임한 전태식 목사는 서울순복음진주초대 교회 담임으로 순복음영산신학원 신학과 졸업하고 미국 트리니티 신학대학 및 대학원명예 철학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또 서울 강남지방회 회장 역임하고, 순복음부흥사회 28·29대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사단법인 아바드법인 대표이사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태식 목사, 기하성 총회장 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