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대상, 김해중앙교회 이은영
  • 경남CBS 라디오로 수상자들 방송 송출

2_김해기연 찬양사역자 오디션.jpg

 

김해시기독교연합회(회장 신광열 목사, 이하 김해기연)가 지난 99(), 김해중앙교회(강동명 목사)에서 1회 찬양 사역자 오디션을 개최했다.

김해시교회음악협회(회장 최민성 집사, 이하 김해교음협)가 주관하고 김해기연이 주최한 이번 오디션 대회는 찬양과 음악을 통해 김해지역의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자리로 김해 지역 교회의 예배의 부흥을 위해 준비 됐다.

대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김해기연 차기회장 박영태 목사(부경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서기 이준일 목사(한림화목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장 신광열 목사(대민교회)찬야의 능력’(대하20:21-23)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신광열 목사는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영적 전쟁이라며 찬양으로 하나님께 힘을 공급 받아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총무 윤은수 목사(드림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장소를 제공한 김해중앙교회 강동명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오디션 대회에서는 경남CBS 이윤상 아나운서의 사회로 20개 팀이 순서대로 나와 준비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본인의 찬양 실력도 뽐냈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이상엽 심사위원장을 외 4명은 참가자들의 찬양 들으며 진중하게 평가에 나섰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해중앙교회 이은영 씨가 이제는 내가 없고곡으로 대회 대상을 차지했다. 김해동부교회 강경수 씨는 광야를 지나며라는 곡으로 금상을 거머쥐고 대민교회 토브 중창단이 은상, 부경교회 강요셉 씨가 장려상을 차지했다.

한편, 경남CBS는 라디오 편성을 통해 이번 대회 수상자 및 차점자들의 연주를 14()15() 송출하기도 했다

 

<사진=김해시기독교연합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기연, 제1회 찬양사역자 오디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