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4_고성 트리 축제 점등식-2.jpg

 

고성군기독교연합회(회장 조경락 목사, 이하 고성기연)의 주최로 열린 제7회 고성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는 1129(), 고성군 고성읍 동외교차로에서 있었다.

‘2023 빛으로 만나는 문화축제라는 주제로 준비한 이번 고성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개막에 앞서 드린 예배는 대회장 조경락 목사의 사회로 최상림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고성기연 전 회장 배동수 목사가 길을 여는 사람’(2:1-12)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전 회장 김인수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점등 및 개막식은 대회장 조경락 목사가 개막을 선언하고 강태선 목사가 내빈소개 후 고성 군수 등 내빈과 함께 성탄 트리를 점등 했다.

고성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는 202416일까지 이어지며, 1216일 청소년 크리스마스 댄스 경연대회와 20일 추억의 성탄캐롤 축제, 24일 길거리 버스킹 및 소망트리 나눔의 밤 등 여러 행사들이 준비 돼 있다.

 

4_의령군 기연 성탄트리 점등.JPG

 

의령군기독교연합회(회장 최창수 목사, 이하 의령기연)가 준비한 성탄트리는 지난 121() 오후 5, 의령군 의령국민체육센터에서 그 빛을 밝혔다.

점등식에 앞서 의령기연 회장 최창수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박금석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장 최창수 목사(덕실소망교회)너희는 주의 길을 준비하라’(1:1-4)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직전회장 박원택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점등식은 총무 류계성 목사의 사회로 내빈을 소개하고 최창수 목사와 오태완 의령군수 대신 참석한 문화관광 국장이 인사를 전하고 준비된 성탄 트리에 불을 환하게 밝혀 2024112()까지 빛날 예정이다.

 


4_의령2.jpg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성·의령 성탄트리 점등 예배와 함께 환하게 밝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