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신임 대표회장, 상남교회 이창교 목사 추대
  • 수석부회장, 소금과빛교회 박석환 목사 선출
  • 실무임원진들 유임하기로 ...

IMG_9459-2.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지난 1211() 오전 11, 창원시 성산구 상남교회(이창교 목사)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개회 했다.

경남기총 임역원과 경남 도내 18개 시·군의 21개 시··구 기독교연합회 대표들이 함께한 정기총회는 회무에 앞서 수석부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의 인도로 개회예배를 드렸다.

 

IMG_9197.JPG
▲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

 

개회예배는 부회장 남석주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하동우 목사가 성경봉독(4:9-12)한 후 상남교회 강샤은 성도가 힘 있고 아름다운 목소리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함께 합시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강대열 목사는 경남기총을 섬기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다라며 임·역원과 21개 시··구 기독교연합회의 협력과 동역에 감사를 전했다. 강 목사는 함께 해주신다는 것은 우리가 이미 행복하고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며 혼자 하고자 했다면 힘들고 어렵고 아무 것도 못했을 것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동역하셨기에 행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설교 후 장학금 전달과 모범 시·군 연합회로 마산과 진해 기독교연합회에 표창을 전달하고 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는 감사패를 전달하고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IMG_9337.JPG
▲신구 임원교체(좌측부터 박석환 목사, 이창교 목사, 강대열 목사)

 

이어진 2부 회무는 서기 하동우 목사가 회원 점명 후 강대열 목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전회의록 낭독과 각 보고 후 직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를 명예회장으로 추대하고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전형위원의 임원 공천으로 수석부회장 이창교 목사를 신임 대표회장으로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 소금과빛교회 박석환 목사를 선출했다. 그리고 실무 임원진은 유임하여 한 해 더 섬기도록하고 그 외 임·역원을 일부 수정한 공천안을 받기로 했다임원개선 후 신·구 임원교체와 시··구 연합회 대표 인사가 이어졌으며 신안건 토의 후 폐회를 선언 했다

 

IMG_9366.JPG
▲ 신임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제25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