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신임 대표회장, 마산동부 남재우 장로 추대
  • 수석부회장, 진해중앙 신기성 장로 선출

IMG_9929-2.jpg

 

창원특례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대표회장 최주철 장로, 이하 창기장총)가 지난 12월 15일(금) 오전 11시, 창원시 마산회원구 마산동부교회(유창근 목사)에서 제5회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창기장총 수석부회장 남재우 장로(마산동부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회장 신기성 장로(진해중앙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김승호 장로(한빛교회)가 성경봉독(빌2:1-5)한 후 마산동부교회 담임 유창근 목사가 ‘이 마음을 품으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유창근 목사는 말씀을 통해 “성공을 쫓다보면 성공지향주의에 빠지게 된다”라며 성공이라는 목표 지향에 대한 경계를 전하고 “주의 일과 교회 일, 연합회의 일을 하는 중에 예수님을 닮은 모습이 필요하다.”라며 권면의 말을 전했다. 설교 후 합심기도 시간을 통해 부회장 황규종 장로(창원신촌교회)와 박명도 장로(재건자은교회)가 △국가경제와 창원특례시 시정을 위하여 △악법 폐지와 창기장총 연합회를 위하여 각각 기도하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부회장 김성권 목사가 맺는 기도 한 후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IMG_9914.JPG

▲ 신임 대표회장 남재우 장로(마산동부교회)

 

  예배 후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동창원한빛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회무에 앞서 수석부회장 남재우 장로가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의 안부를 전하며 건강과 치료의 문제로 부득이 참석하지 못한 회장을 대신해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가 대신 회무를 진행할 것은 제안하고 회원들이 이를 받아드려 사무총장의 사회로 회무를 진행하게 됐다.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의 사회로 시작한 회무는 부회장 진일곤 장로(합성감리교회)가 기도하고 서기 김승호 장로가 회원점명 후 신이철 장로가 개회를 선언했다. 이어, 각 보고 후 임원개선에 들어가 전형위원이 회의 끝에 제안한 공천안을 그대로 받기로 해 신임 대표회장에 남재우 장로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에는 신기성 장로(진해중앙교회)를 선출했다.

 

IMG_9872.JPG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명예회장 : 임명곤 장로(창원세광)

직전회장 : 최주철 장로(서머나)

대표회장 : 남재우 장로(마산동부)

수석부회장 : 신기성 장로(진해중앙)

사무총장 : 신이철 장로(동창원한빛) 사무차장 : 송태엽 장로(새누리)

서기 : 배병호 장로(문창) 부서기 : 이동식 장로(창원산성)

회계 : 김종식 장로(한빛) 부회계 : 이강욱 장로(진해성광)

감사 : 김회식 장로(가음정), 김승호 장로(한빛), 오세란 장로(서머나), 정을균 장로(창원왕성)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기장총, 제5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