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영복교회 한수욱 목사, 신임 회장 선출

2023 사천기연 정기총회.JPG

 

사천시기독교연합회(회장 김정희 목사, 이하 사천기연)가 지난 126(), 사천시 실안동 영복교회(한수욱 목사)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회 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 예배는 사천기연 수석부회장 한수욱 목사(영복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부회장 설문권 장로(삼천포성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한수욱 목사가 성경봉독(벧후3:14)한 후 회장 김정희 목사(예품교회)우리가 바라고 힘써야 될 것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정희 목사는 말씀을 통해 우리는 수직적으로 하나님과 관계한다. 하와가 죄를 범하여 관계가 깨어지며 평강이 깨졌다. 우리가 예수님과 관계 맺기를 힘써야 은혜과 평강이 넘치게 된다.”라고 전했다.

말씀 후 총무 전상우 목사(반석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직전회장 공은성 목사(삼천포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IMG_8648.JPG
▲ 신임 회장 한수욱 목사(영복교회)

 

  제22회 정기총회 회무는 서기 손대영 목사(선진교회)가 회원점명 후 성수가 됨으로 회장 김정희 목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회순채택 및 감사보고 등 각 보고 후 회직 수정 안건을 처리하고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 개선은 자문위원회 회무를 통해 상정된 임역원 안거을 받기로 해 수석부회장 한수욱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또 사천임마누엘교회 송경민 목사를 수석부회장으로 선출하고 삼한교회 하태경 목사와 사천중앙교회 배성범 장로를 부회장으로 선출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한수욱 목사(영복)

수석부회장 : 송경민 목사(사천임마누엘)

부회장 : 하태경 목사(삼한), 배성범 장로(사천중앙)

총무 : 손대영 목사(선진) 부총무 : 김병찬 목사(드림)

서기 : 이승배 목사(신흥성결) 부서기 : 안세웅 목사(온누리)

회계 : 최용운 장로(사천읍) 부회계 : 최봉세 목사(우리침례)

감사 : 공은성 목사(삼천포), 김정희 목사(예품교회), 설문권 장로(삼천포성결)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천기연, 제22차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