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3_2023 진해기연 정기총회.jpg

 

진해기독교연합회(회장 서성기 목사, 이하 진해기연)이 지난 127() 오후 7, 창원시 진해구 경화교회(김영암 목사)에서 제53회 진해기독교연합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진해기연 총무 최희철 목사(복있는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최희철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장 서성기 목사(명동교회)은혜 입은 사람’(6:5-8)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서성기 목사는 은혜찬양의 가사를 언급하며 모든 것이 은혜라고 하는데 그것을 은혜라고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행복했을까 생각한다.”라며 “1년간 함께 해주셔서 잘 섬기고 잘 보낼 수 있었다. 은혜로 돌아보니 즐겁고 행복한 일들 이었다.”고 전했다. 설교 후 직전회장 전성환 목사(진해반석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회무에 들어갔다.

예배 후 서기 정용기 목사(하늘샘교회)가 회원점명하고 회장 서성기 목사가 개회선언 함으로 시작한 회무는 전회의록낭독과 함께 각 보고 후 신임원 인준에 들어갔다. 신임원 인준은 회칙에 따라 실행위원회에서 선정하여 공천한 신임원 안으로 정기총회 회무 중에 인준을 받는 것으로 확정하게 되는데, 이번 총회에서는 신임 회장에 김영암 목사(경화교회), 수석부회장에 최희철 목사로 인준했다.

특별히 이번 총회에서는 원로 및 은퇴로 교회를 사임한 진해영광교회 이정희 목사와 진해양문교회 조광익 목사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김영암 목사(경화)

수석부회장 : 최희철 목사(복있는)

총무 : 정용기 목사(하늘샘) 부총무 : 임기혼 장로(진해동부)

서기 : 김영식 목사(남일) 부서기 : 장신 목사(평화)

회계 : 지동환 장로(용원) 부회계 : 최중락 장로(성광)

감사 : 서성기 목사(명동), 김재덕 장로(진해침례)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해기연, 제53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