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2_미스바성회 202312.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대열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매월 주최하고 있는 미스바성회가 이번 12월 달에는 부산과 연합해 함께 기도하고 예배드리는 장으로 열렸다.

지난 20221, 경남기총 주관으로 지금까지 매월 열리고 있는 경남 미스바성회와 지난 10월 부산 순복음강변교회에서 발대식을 갖고 시작한 부산 미스바성회가 연합한 12월 미스바성회는 지난 127() 오전 10, 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서 부산·경남 연합 미스바성회로 개최됐다.

이번 미스바성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2부에 걸쳐서 부산과 경남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함께 한 마음과 한 뜻을 모아 기도하고 회개하는 시간으로 가졌다.

1부는 경남기총 사무총장 최정규 목사의 인도로 서기 하동우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명예회장 이종승 목사가 믿고 기도하면 그대로 되리라’(11:20-25)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총무 김희종 목사의 인도로 말씀 붙잡고 주제별 기도와 회개기도를 이어갔다. 기도 이후 부산미스바대성회 대표대회장 이건재 목사(순복음강변교회)가 축도함으로 마쳤다.

 

오후 2시에 이어진 2부 순서는 공동대회장 김태식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공동대회장 박영은 목사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기총 직전대표회장 이경은 목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는 예배(12:1-7)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이경은 목사의 인도로 기도 시간을 갖고 경남기총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부산·경남 연합 미스바성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