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최덕순·김동성 장로, 원로 추대
  • 우종문 안수집사, 장로 임직

대원교회 임직은퇴.jpg

 

예장(통합) 대원교회(주신웅 목사)가 지난 1217(주일) 오후 3, 창원시 의창구 대원교회 예배당에서 원로장로 추대·장로 임직식과 항존직 은퇴예식을 가졌다.

1부 감사예배는 당회장 주신웅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예장(통합) 경남노회 창원서시찰 회계 최문욱 장로(양곡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윤영민 목사(명촌교회)가 성경봉독(4:7-16)한 후 시찰장 백성흠 목사(주그린교회)직분을 주셨으니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원로장로 추대에서는 당회장 주신웅 목사가 예식사를 전하고 원로로 추대 받는 최덕순·김동성 장로의 약력을 당회서기 김선철 장로가 전한 후 주신웅 목사가 추대사를 전하고 대원교회 원로장로 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기도하고 은퇴패와 함께 교회가 마련한 기념품을 전달했다.

3부 안수집사·권사 은퇴식에서도 김선철 장로가 은퇴자의 약력을 소개하고 주신웅 목사가 은퇴사를 전한 후 은퇴자 된 것을 공포했다.

4부 임직식은 장로로 임직 받는 우종문 집사를 주신웅 목사가 소개하고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은 후 안수하고 우종문 집사가 대원교회 장로 된 것을 공포하며 임직패를 전달했다.

이후 경남노회 서기 서성기 목사(명동교회)가 임직자에게 축사와 권면의 말을 전하고 우종문 장로가 임직자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정용길 원로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임직 및 은퇴자 명단이다

 

원로장로 추대 최덕순 장로김동성 장로

장로 임직 우종문 집사

안수집사 은퇴 정관선 집사

권사 은퇴 한순덕 권사

협동권사 은퇴 임자선 권사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원교회, 원로장로 추대 및 임직·은퇴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