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충북 청주 청진주초대교회서 모여…
  • 한국교회의 회개·연합·부흥 위해 기도

수정된_청원 미스바성회 0129 2.jpg

 

지난 123(),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원진주초대교회(박성하 목사)에서 한국 미스바대성회가 열렸다.

전국미스바대성회(대표 전태식 목사), 경남미스바대성회(대표 이경은 목사), 부산미스바대성회(대표 이건재 목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창교 목사, 이하 경남기총)과 부산 16개 구·군기독교연합회,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경남성시화)의 주관으로 열린 한국미스바대성회는 오전 10시에 예배와 함께 시작해 오후 5시까지 기도의 불길이 이어졌다.

이날 특별강사로 말씀을 전한 전태식 목사는 여호와만 섬기니라는 제하의 말씀을 통해 이번 한국미스바대성회 개최 목적은 성경 말씀으로 돌아가자는 것이라며 많은 교회와 목사, 성도들은 하나님이 다스리는 곳에서 하나님의 다스림대로, 말씀대로 살아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는 현실이라고 지적하면서 오직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자. 언약의 하나님만 바라보며, 그분만 섬기는 복된 삶을 살아가자고 권면했다.

경남기총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는 경남기총은 코로나19로 함께 모여 예배하기 힘들 때부터 방역수칙을 지켜가며 기도운동에 힘써왔다라며 코로나19가 끝나가는 이 시점 역시 무엇보다 회개와 기도운동이 가장 필요한 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미스마대성회를 계기로 회개와 기도운동이 전국으로 확산하길 바란다고 바램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미스바대성회는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의 기도 인도에 따라 한국교회의 예배 회복과 회개, 그리고 교회의 부흥,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오는 31일에는 서울시 구로구 연세중앙교회에서 삼일절 회개운동대회를 열며 전국적 기도 및 회개 운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 미스바대성회, 전국 950여명 성도 모여 기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