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된_2_함안군정기도회.jpg

 

함안군기독교연합회(회장 정진경 목사이하 함안기연)가 주관하고 함안군청 신우회와 함안군성시화운동본부가 후원하는 ‘2024년 신년 함안군정기도회가 지난 2월 6(오후 630함안군청에서 열렸다.

  매년 함안군청에서 드려진 군정기도회는 올 해도 어김없이 열렸으며, 함안군청에서 근무하는 많은 성도들이 참여해 대회의실을 가득 매웠다.

함안기연 회장 정진경 목사(함안제일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부회장 옥태수 장로(함성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이종호 목사(석무교회)가 성경봉독(왕상19:18)한 후 ᅟᅡᆷ안군청 신우회와 함성교회 엘림크로마하프 찬양단이 각각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 함안기연 직전회장 강석규 목사(큰빛교회)시대를 분별하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강석규 목사는 말씀을 통해 인간의 생사화복은 모두 하나님 손에 달린 것이라며 씨앗만 심는다고 싹이 나지 않는다. 기후가 맞아야 하고 물을 줘야하는 등의 수고가 필요하다. 인간도 하나님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버지 사랑 속에 내 인생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주님의 뜻대로 이루시는 삶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특별기도 순서는 함안군정과 각 기관장을 위하여 함안군 복음화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의 평안을 위하여 지정근 목사(칠북교회), 박성국 목사(한길교회), 이규섭 목사(부봉교회)가 각각 기도하고 함안기연 사무총장 김옥동 목사(평기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전임회장 최경진 목사(칠원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인사 및 교제 시간에는 정진경 목사가 내빈을 소개하고 준비한 장학금을 전달 후 조근제 함안군수와 함안군의회 곽세훈 의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군정기도회를 준비한 함안기연 회장 정진경 목사는 함안군정기도회는 한 해 동안 함안 군민의 안녕과 군정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기도하는 자리라며 새해는 새 길을 열어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누리고 나누는 한 해 되길 기도합니다.”라고 축복의 인사와 함께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안군기연, 신년 군정기도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