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업무협약식 3인.jpg

 

(사)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박종희 목사, 이하 경남기총)과 (사)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승균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지난 1월 8일(금) 오전11시, (주)시큐리안(대표이사 유영선 장로, 이하 시큐리안)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업무협약식은 경남성시화 사무총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의 사회로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이경은 목사(진주초대교회)의 여는 기도로 시작해 경남기총 서기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양해 각서를 낭독하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경남기총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 시큐리안 대표이사 유영선 장로가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교환했다.  

  이어, 오승균 목사가 환영사를 전하고 유영선 대표이사가 답사를 전한 후 박종희 목사가 축사를 전하고 경남성시화 이사장 이종승 목사(임마누엘교회)가 마침 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업무협약식 단체.jpg

 

  경남기총•경남성시화와 업무협약식을 가진 시큐리안은 ‘안면인식 발열체크 및 출입관리 솔루션’ 제조 및 판매회사로 국내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에 힘써 오고 있는 믿음의 기업으로 지난 2020년 9월에는 예장(백석) 총회와 비대면 발열체크 기기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설재규 기자(자료제공=경남기독교총연합회)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경남성시화, 시큐리안과 업무협약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