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수정됨_고신교회 헌당예배.jpg

 

예장(고신) 고신교회(구. 부산개금교회, 김경헌 목사)가 지난 4월 21일(목) 저녁 8시, 부산시 사상구 가야대로(주례동)에 위치한 새 성전에서 헌당감사예배를 드렸다.

헌당감사예배는 배호권 원로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김금연 권사가 성경봉독(슥8:1-9)한 후 전 총회장 신수인 목사(양산교회 원로)가 ‘우리가 세워야 할 교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고신 총회장 강학근 목사(서문로교회)와 총회 감사국장 지원기 목사(금정교회), 부산서부노회 노회장 김경준 목사(제일남교회), 부노회장 김은태 목사(은혜로교회)가 축하의 말을 전했다. 그 사이 강정석 장로가 건축경과 보고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당회원이 헌건사 낭독 후 교회 열쇠를 당회장 김경헌 목사에게 건내고, 당회장과 고신교회 성도들은 봉헌사를 낭독하고, 김경헌 목사가 새 성전을 봉헌하는 선언을 했다.

봉헌 선언 후 고신포럼 대표회장 김현규 목사(부암제일교회)와 사무총장 이상선 목사(경산드림교회0가 축사를 전하고 총회 재판국장 김세중 목사(활천제일교회), 서성진 목사(부산서부노회 남부시찰 서기(새롬교회)가 축사를 전한 후 마지막으로 윤장운 목사(성안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김현주 국장 

태그

전체댓글 1

김영일

김현규 목사대신 권오헌 목사가 축사 하였습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교회, 헌당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