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6_진주기연 사모위로회.jpg

 

진주시기독교연합회(회장 김선엽 목사, 이하 진주기연)가 지난 5월, 2박 3일간 진주기연 목회자 사모들을 대상으로 ‘브라보 사모! 파이팅!’이라는 주제로 사모위로회를 가졌다.

제주도에서 가진 사모위로회는 20명의 사모들이 참석해 제주도 곳곳을 돌며 하나님이 창조하신 자연을 감상하고 위로와 기쁨의 시간을 가졌으며, 개회 예배와 폐회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서 들려주시는 위로의 말씀도 함께 했다.

사모위로회에 참석한 모 사모는 “이렇게 즐겁고 위로가 되는 모임은 없었다”라며 “사모님들의 아픔을 서로 이야기할 때 나만 아픈 것이 아니라 다른 사모님도 아프다는 사실을 알고 많은 공감과 위로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사모는 “이 위로회를 마치고 교회와 가정으로 돌아가서 목사님을 더 잘 내조하고 교인들을 더 사랑하겠다.”는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진주기연 관계자는 “이러한 사모위로회가 꾸준히 개최 돼 목사님들의 목회를 돕느라 지치고 힘든 사모들에게 더 많은 위로와 휴식을 줬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주기연은 이처럼 가정을 화목하게 하고 바로 세우고 만드는데 많은 관심을 쏟으며 지난 정기총회에서 진주기연 산하에 ‘가정세우기협력처’(처장 석대중 장로)를 신설해 믿음의 청년들이 믿음 좋은 배필을 만나 짝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주기연, 사모위로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