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수정됨_20220814-IMG_1294.jpg
지난 8월 14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8.15특별성회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코로나19로 3년만에 창원실내체육관서 개회

경남 교계 4천 여 성도들 참석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강사 초청


대한민국의 광복과 건국 역사의 의미와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다음 세대와 함께하는 2022 광복 77주년 기념 8.15 특별성회”(이하 특별성회)가 지난 814(주일) 오후 3, 창원특례시 성산구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경남기총)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특별성회는 코로나19 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사유로 3년 만에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렸으며 4천 여 명의 경남 지역 교계 성도들이 참석해 뜨거운 열정으로 하나님께 광복 77주년을 감사드리고 영광 돌렸다.

 

20220814-IMG_1063.jpg
▲ 경남기총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가 대회장으로 개회선언 했다.

 

  기념식으로 드려진 특별성회 1부는 경남기총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의 사회로 대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개회선언하고 애국가제창 후 명예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의 선창으로 만세 삼창을 했다. 이어 이경은 목사와 경남성시화 대표본부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인사말을 전하고 창원특례시 홍남표 시장이 환영사를 전했다. 또 김병규 경남도 경제부지사와 이달곤·최형두·서일준 국회의원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이어, 아바드리더시스템 장학금 수여로 이경은 목사가 대표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증서를 전달하고 창원 한마음병원 하충식 이사장과 그랜드머큐어앰버서더 최경화 대표이사가 장학금을 전달했다. MG벧엘새마을금고 이사장 김경호 장로(마산은혜교회)가 선풍기 105대 기증을 경남기총에 전달했다.

 

20220814-IMG_1145.jpg
▲ 초청가수 이충주 씨

 

이날 특별히 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 성도이자 팬텀싱어2와 드라마 및 뮤지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충주 씨가 초청 받아 아름다운 목소리로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진 특별기도 순서는 경남기총 서기 김희종 목사(유호교회)의 인도로 다음세대가 신앙을 계승하고 세계를 선도하는 나라를 세우기 위하여 코로나19 종식·국민통합·경제회복·평화통일·세계평화를 위하여 경남 도지사, 국회의원, 단체장, 기관장, 18개 시·군 발전을 위하여 경남 2,600여 교회 부흥, 민족복음화와 성시화, 세계선교를 위하여 나쁜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 및 악법 제정 무산을 위하여 각각 통성으로 기도하고 바른가치수호경남도민연합 상임대표 원대연 목사(마산교회)의 선창으로 차별금지법 제정 반대구호 제창을 한 후 총무 최정규 목사(합성교회)가 내빈소개를 부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광고를 전했다.

 

20220814-IMG_1222.jpg
▲ 예배 인도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강대열 목사

 

  2부 예배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의 인도로 부회장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교회 연합 성가대(지휘 이정훈 집사, 창원영광교회)가 연합 오케스트라(악장 우청일 집사, 창원왕성교회)의 연주에 맞춰 할렐루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한국성시화 대표회장 이종승 목사(임마누엘교회)가 강사 소개 후 이날 특별성회 강사로 초청 받은 기하성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자유와 해방’(4:18-19)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20220814-IMG_1273.jpg
▲ 강사로 초청 받은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설교 후 회계 경남기총 유진욱 장로(고현교회)가 헌금기도하고 경남장로합창단(단장 윤병석 장로, 지휘 조충환 장로)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경남기총 직전 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친 후 대회장 이경은 목사가 폐회선언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IMG_1366.JPG
▲ 기념촬영

  

 

설재규 기자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복 77주년 기념 8.15 특별성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