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거창교회 임직식.jpg
예장(고신) 거창교회(김철웅 목사)가 지난 10월 15일(토) 오후 2시, 직분자 은퇴 및 임직·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예장(고신) 거창교회(김철웅 목사)가 지난 10월 15일(토) 오후 2시, 직분자 은퇴 및 임직·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김철웅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서부노회 부노회장 정춘석 장로(전원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거창시찰 서기 김성현 목사(관기교회)가 성경봉독(행10:16)한 후 김철웅 목사가 ‘어떻게 보이십니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경남서부노회 노회장 이충헌 목사(입석교회)가 축도함으로 마쳤다.

  김철웅 목사는 설교를 통해 “베드로가 가장 위대하고 용감한 사람이 될 수 있었던 근거는 주님과 주님의 시선이 마주쳤기 때문이다.”라고 전제하고, “겸손한 사람은 주님의 시선을 가지고 주께서 하실 일들을 기다리는 사람이다.”라며 “은퇴하시는 분들과 임직 하시는 분들 모두 하나님 앞에서 낮아지시고 최선을 다해 주님의 시선으로 나가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2부 장로·권사 은퇴식은 김철웅 목사가 은퇴하는 장로·권사 소개 후 은퇴를 선포하고 기도한 후 치사를 드리고 황원조 은퇴장로가 답사로 화답하고 전임노회장 정신선 목사(열린교회)가 축사로 은퇴를 축하했다.

  3부 장로·집사·권사 임직(취임)식은 김철웅 목사가 임직자 및 취임자와 거창교회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와 임직(취임)기도 후 거창교회 장로·집사·권사된 것을 공포하고 박성실 목사(제일신마산교회)가 임직(취임)자에게 권면의 말을 전하고 하수룡 장로(마산회원교회)가 거창교회 교우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했다. 또 정태진 목사(진주성광교회)와 손부익 목사(거창제일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장로로 세움 받은 정성득 장로가 답사로 화답했다.

 

다음은 은퇴 및 임직(취임)자 명단이다.

 

 ▲장로은퇴 : 황원조, 김태준, 김윤태, 공남식, 강태수 

▲권사은퇴 : 양애희, 박무순, 문효숙, 신창순 

▲장로장립 : 국동호, 서만진, 변칠용, 김태근, 정성득 

▲집사장립 : 지윤술, 이재훈, 신용현, 강무성, 박종인, 차재명, 김흥삼 

▲집사취임 : 곽문호 

▲권사임직 : 조숙희, 김정혜, 김을순, 이부자, 백순희, 김순점, 박경원, 이옥재, 류남숙, 염희선, 이영미, 허희자, 안정숙, 정미라

▲권사취임 : 이귀순, 양순자, 김경희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창교회, 은퇴 및 임직·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