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신임 노회장 김기범 목사 선출
  • 부노회장 녹명교회 하대홍 목사, 남해읍교회 조성열 장로 선출

진주남노회 132회_1.jpg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진주남노회(노회장 김충곤 목사)가 지난 10월 20일(목), 사천시 용현교회에서 ‘제132회 정기노회’를 개회했다.

  회무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충곤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부노회장 박재룡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박용철 목사가 성경봉독(행23:1)한 후 노회장 김충곤 목사가 ‘하나님과 소통하는 양심’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충곤 목사는 말씀을 통해 “신앙 생활에는 기도와 성경 읽는 것이 필요합니다. 구제와 봉사, 충성 모두 필요합니다. 그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신앙의 양심입니다.”라며 “때묻지 아니하고 때 묻었다 하더라도 빨리 마음과 생각을 바꿔 회개해야 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직 하나님 향해서 죽는 날까지 때묻지 않게 노력해야 합니다. 깨끗한 양심으로 하나님과 소통하는 진주남노회 노회원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전노회자 이성철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회무에 들어갔다.

  2부 회무에서는 회원점명 후 절차채택과 임원 선거가 이어졌다. 임원 선거에서는 부노회장 김기범 목사를 신임 노회장으로 선출하고 신임 부노회장에 하대홍 목사와 조성열 장로를 선출했다.

 

진주남노회 김기범 목사.jpg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노회장 : 김기범 목사(학림)

▲부노회장 : 하대홍 목사(녹명), 조성열 장로(남해읍)

▲서기 : 최봉철 목사(용현) ▲부서기 : 김진성 목사(통영)

▲회록서기 : 곽만섭 목사(영광) ▲부회록서기 : 이지광 목사(남면)

▲회계 : 조점제 장로(삼천포제일) ▲부회계 : 윤상철 장로(진주대광교회)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주남노회, 제132회 정기노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