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jpg
지난 11월 26일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가 입학설명회를 가졌다.

 

<빚어가는 영>을 모토로 삼은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교장 류기철 교육선교사)가 지난 11월 26일(토) 오후 2시, 창원특례시 의창구 대봉로에 위치한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에서 입학설명회를 가졌다.

기독대안학교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이 참석한 입학설명회는 학교장 류기철 교육선교사의 기도로 시작해 학교를 소개하는 영상 시청 후 교장 및 파송 받은 북미기독교개혁교회 교단(CRC)를 소개하며, CRC는 다음세대 교육에 방점을 찍어 가는 곳 마다 학교를 세우고 현재 350여개 초중고교와 6개의 대학 등을 운영하며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교단임을 전했다.

교장 류기철 선교사는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의 설립 배경과 학교의 모토가 되는 말씀에 대해 설명하며 “전인적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섬김의 지도자로 성장하도록 성품, 관섬, 영성 교육을 할 것”이라고 학교의 비전을 위한 현재 역할에 대해 전했다.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는 매주 채플은 물론 신앙교육의 일환으로 성경통독과 암송, 십계명 교육, 기독교세계관교육 등과 독서교육에 대해 강조했다. 또 공립학교의 일반 교과 과정의 진행과 영어·중국어 원어민 교사를 통한 교육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 기도회와 세미나, 채플 등 학부모교육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학생을 선벌하며 2023년 3월 개학을 예정에 두고 있다. 

 

 

 

그레이스_교장 류기철 선교사.jpg
▲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장 류기철 교육선교사 ⓒ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레이스글로벌기독학교, 입학설명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