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3-한빛교회 임직식.jpg

 

예장(고신) 한빛교회(신진수 목사)가 지난 4월 23일(주일) 오후 3시, 한빛교회 본당에서 ‘장로·장립집사·권사 교회직원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신진수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남노회 부노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중부시찰 서기 박해섭 목사(창원은광교회)가 성경봉독(삼상17:45-49)한 후 창원중부시찰장 전양문 목사(방주교회)가 ‘쓰임 받는 일꾼’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이어진 2부 임직식은 당회장 신진수 목사가 임직자를 호명하고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은 안수기도와 임직기도 후 한빛교회 임직자 된 것을 공포했다.

임직자 공포와 함께 교회에서 준비한 임직패를 임직자들에게 수여하고 황은선 목사가 임직자 및 교우들에게 권면 전하고 윤희구 원로목사의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3부 축하 및 인사에서는 경남노회 노회장 최정대 목사(미래로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임직자 자녀들이 축가로 부모님의 임직을 축하 한 후 교회와 임직자가 각각 선물을 교환했다. 또 경남노회 장로회가 임직한 장로들에게 장로 뱃지를 달아주고 손태봉 장로가 임직자를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당회서기 유승환 장로가 광고하고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이다.

▲장로 임직 : 김봉서, 오태문, 김종혁, 손태봉, 이형재, 신성수

▲집사 장립 : 김창일, 정경태, 박지훈, 서교근, 정협용, 김정원, 성기영, 이성호, 김양민

▲권사 임직 : 김성례, 김명옥, 김영실, 황순분, 강귀정, 배경자, 배미혜, 엄선영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한빛교회, 교회 직원 임직감사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