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경주 더케이에서 열려…,전국 장로 회원 3500여 명 참석
  • 부총회장 김의식 목사 개회예배 말씀 전해

IMG_1010.JPG

 

예장(통합)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황진웅 장로)가 지난 7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경주시 더케이 호텔에서 ‘제49회 전국장로수련회’를 개최했다.

  “여호와께로 돌아가자!”(호6:1-3)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는 전국에서 통합 교단 장로 3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대회장 황진웅 장로의 인도로 시작한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류재돈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총회장 김의식 목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호6:1-3)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의식 목사는 말씀에서 “우리 인생의 고난 속에서도 영적으로 살아갈 때 부활의 권능과 승리가 함께한다.”라며 “설령 우리 삶에 고난과 역경과 어려움이 있더라도 우리 다음세대에 복을 이어주어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축하의 시간을 통해 대회장 황진웅 장로가 개회선언하고 대회사를 전했다. 황진웅 장로는 “진실한 회개와 하나님만이 치유의 근원임을 깨닫고 한국교회의 예배가 회복되며 상처가 치유될 뿐만 아니라 복음의 밝은 빛을 향하여 복음의 예배자로 살기 위하여 기도하며 달려가자”고 전했다.

 

IMG_0994.JPG
▲ 예장(통합) 부총회장 김의식 목사(치유하는교회)

 

  이번 수련회에는 많은 특강 시간에는 이상억 교수, 세브란스병원 국제진료 소장 인요한 교수, 소망교회 박래창 장로, 애니하임 한인장로교회 송일 목사, 서남교회 장승권 목사, 성원용 선교사, 군목 최석환 대령, 대암클리닉 이병욱 원장을 강사로 초청해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장로들의 영성 향상을 위해 포항제일교회 박영호 목사, 제자광성교회 박한수 목사, 주왕교회 박신철 목사, 이리북문교회 김종대 목사, 세계로 금란교회 주성민 목사, 임마누엘교회 이영석 목사를 초청해 말씀을 전했다.

  또 둘째 날 찬양사역자 지선 전도사, 강찬 목사 등을 초청한 ‘C채널과 함께하는 열린콘서트’ 순서를 통해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합 전장연, 제49회 전국장로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