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4_창원중앙교회 가을 부흥회.JPG

 

예장(통합) 창원중앙교회(이광훈 목사)가 지난 915()부터 17(주일)까지, ‘그대들, 다시 첫 사랑의 정열로 일어서라’(2:1-5)라는 주제로 가을 부흥회를 개최했다.

창원중앙교회는 장로회신학대학교 총장 김운용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말씀을 전했다. 김운용 총장은 지난 20219월 제106회 통합 총회에서 인준 받고 202110월 장신대학교 제22대 총장으로 취임했으며, 취임 당시 시끄러웠던 장신대 동성애 문제 관련하여 장신대는 성경의 가치와 교단의 기준을 따라서 동성애는 죄라고 저도 확실하게 믿고 있고 우리 교수들이나 직원들 학생들도 동성애는 다 죄로 알고 있다.”라고 전하며 우려를 불식 시킨 적이 있다.

김운용 목사는 첫날 집회에서 모든 것이 은혜, 한 없는 은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며 예수 복음이 잘 전파되기 위해 우리가 먼저 행복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 목사는 우리가 행복하지 않은데 누가 우리의 모습을 보고 교회로 나아오겠느냐라며 반문하기도 했다.

김 목사는 이번 부흥성회를 앞두고 회복의 역사가 창원중앙교회에 있게 해 달라 기도했다면서 첫사랑의 회복, 찬양과 눈물의 회복, 한숨 대신 주님을 향한 고백들이 회복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운용 목사는 남은 부흥성회 일정 동안 캄캄한 인생 길에서 다시 하늘 사랑에 물들다’(27:27-37), ‘네가 바로 서면 가능한 일이다’(6:4-13)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중앙교회, 가을 부흥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