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하늘소망교회 김완수 목사 신임 회장 추대
통영기연 정기총회 1.JPG
통영시기독교연합회(회장 문철근 목사, 이하 통영기연)가 지난 11월 27일(월), 통영시 하늘소망감리교회(김완수 목사)에서 제29회 정기총회를 개회 했다.

 

 

통영기연 신임회장.JPG
통영기연 신임 회장 김완수 목사(통영 하늘소망감리교회)

 통영시기독교연합회(회장 문철근 목사, 이하 통영기연)가 지난 11월 27일(월), 통영시 하늘소망감리교회(김완수 목사)에서 제29회 정기총회를 개회 했다.

  회무에 앞서 통영기연 회장 문철근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1부 개회 예배는 부회장 공명준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수석부회장 김완수 목사가 ‘복음의 진전’(빌1:12-14)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완수 목사는 “수많은 매임과 당한 일들로 한계를 경험하기도 한다. 바닥을 칠 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황에서도 하나님이 함께 하셔서  힘도 없고 돈도 없는 상황속에서 복음의 진전이 되는 과정을 겪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는것이지 하나님께선 모든 것을 하신다.”라며 “상황이 어려운 것은 우리의 매임이지 하나님께서는 한계가 없으시다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연합회가 다른 지역의 교세보다 열악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문제일 뿐, 우리가 하나님의 일을 하면 하나님께서 일하시고 역사 하실 것이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통해 복음 전파의 진전이 이어질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설교 후 직전회장 성경선 목사가 축도 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회무에 들어갔다.

  회무는 서기 장민웅 목사가 회원점명 후 문철근 목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회순채택과 신입 교회 심의와 회칙 심의를 하고 각 보고 후 임원개선에 들어가 수석부회장 김완수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 했다. 

  한편, 통영기연은 올 해 5월 500여 명의 통영 성도들이 모인가운데 복음의 전함과 함께 전도 집회를 열어 복음 전도의 불씨를 지폈으며 길거리로 나가 함께 전도하는 등 말씀을 사모하고 복음 전도를 실천하는데 열심을 다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김완수 목사(하늘소망)

▲수석부회장 : 김성철 목사(무전)
▲부회장 : 이현길 목사(장평), 이승기 목사(충은), 김영석 장로(노산), 박요셉 장로(죽림)
▲총무 : 곽만섭 목사(영광)
▲부총무 : 민철홍 목사(도천), 김형완 목사(새생명), 박학순 목사(새빛), 김영훈 목사(일신), 장준환 목사(충무)
▲서기 : 심상훈 목사(한소망)
▲부서기 : 제천모 목사(나눔), 김진우 목사(충무제일), 정우영 목사(열방), 김근중 목사(예안), 김성집 목사(꿈과사랑)
▲회계 : 이영석 장로(미수)
▲부회계 : 강동원 장로(태평), 모경책 장로(충무감리), 여종림 장로(열방), 추후 1명 추가 예정
▲감사 : 문철근 목사(동행하는), 윤종건 장로(통영성민), 공명준 장로(꿈과사랑)
▲이단대책 특별위원회 : 위원장 김현권 목사(성시) 

                                   서기 김진성 목사(통영), 회계 이규열 목사(통영비전)

▲성탄트리 준비위원회 : 위원장 김영일 목사(통영시민)

                                   위원 장준한 목사(충무) 정종학 목사(함께하는)

▲연합전도 준비위원회 : 위원장 방수열 목사(통영현대)

                                   위원문철근 목사(동행하는) 김래성 목사(충무감리)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통영기연, 제29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