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2_산청군기연 정기총회.JPG

 

산청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상호 목사, 이하 산청기연)가 지난 1123() 오전 11, 산청군 산청교회(김상은 목사)에서 제30회 정기총회를 개회하고 신임 임원 선출을 했다.

회무에 앞서 산청기연 부회장 김상은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부회장 신동복 장로가 대표로 기돠고 회장 김상호 목사가 마음을 같이하여’(2:1-4)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상호 목사는 말씀을 통해 연합회에서 열심히 일하지 않았을 때는 내 일만, 내 목회만 열심히 하면 된다 생각했는데. 여기 들어와서 보니 산청군 복음화를 위해 자신의 시간과 물질을 열심히 드려 헌신하고 섬기는 것을 보고 지금까지 섬기게 됐다.”라며 그런 선배들의 모습을 보며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섬겼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물론 마음을 같이해 한 해를 모든 임원들과 함께 섬겼다. 다투거나 허영으로 일하지 않고 서로를 섬기고 존중하며 섬겼다. 주님의 기쁨을 위해 살아온 연합회라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김 목사는 새롭게 선출되는 임원들도 섬김 속에서 하나님의 은혜가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설교 후 직전회장 박형범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회무에 들어갔다.

  회무는 사무국장 김병환 목사가 회원 점명 후 김상호 목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총무 이종철 목사가 전 회의록 낭독 후 각 보고 후 박형범 목사가 감사 보고, 하병철 장로가 회계보고 한 후 임원개선에 들어갔다. 임원 개선에서는 산창교회(통합) 김상은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하고 부회장에 이종철 목사(소정교회)와 신동복 장로(생초교회)를 선출했다.

  한편, 산청기연은 1126일 올 해 성탄 트리를 점등하고 오는 1217일 산청문화예술회관에서 성탄축하예배 및 성탄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 김상은 목사(산청)

부회장 : 이종철 목사(소정), 신동복 장로(생초)

사무국장 : 김병환 목사(대양)

총무 : 김근평 목사(산청순복음)

서기 : 이원재 목사(중산)

회계 : 하병철 장로(산청제일)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산청군기연, 제30회 정기총회 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