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된_IMG_9185.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창교 목사, 이하 경남기총)와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수석상임회장 이경은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공동 주최하는 2024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가 지난 18(), 창원시 성산구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수정된_IMG_9047.jpg
▲ 경남성시화 수석상임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

 

1부 신년감사예배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박석환 목사(소금과빛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장로부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진해 YWCA회장 박명숙 권사(진해감리교회)가 성경봉독(17:15-16)한 후 경남기총 명예회장이자 경남성시화 수석상임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여호와 닛시의 하나님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경은 목사는 우리는 승리해야 한다. 마귀와 싸워 이겨야 한다. 그 승리의 공식은 성경 말씀 속에서 찾아야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있을 미스바 성회에 대해 이야기 했다. 설교 후 경남기총 직전 대표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수정된_IMG_9084.jpg
▲ 경남기총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

 

  이어진 2부 신년 하례회는 경남성시화 수석본부장 김우태 목사(동창원영은교회)의 사회로 경남기총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내빈을 소개하고 경남기총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와 경남성시화 수석상임회장 이경은 목사가 신년사를 전했다. , 경남 도정을 책임지는 박완수 도지사와 김영선 의원, 민홍철 의원, 윤한홍 의원, 최형두 의원, 창원시 조명래 제2부시장이 축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경남기총 대표회장으로 1년간 수고한 강대열 목사에게 공로패와 뱃지를 전달하고 사역앨범과 함께 꽃다발을 증정한 후 각 18개 시·군의 21개 시··구 기독교 연합회 임원진이 인사를 전하고 경남기총 명예회장 구동태 감독(합성감리교회)이 오찬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경남성시화,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