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수정된_IMG_9393.jpg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강형열 목사, 이하 창원기총)가 지난 19(), 오전 11, 창원시 진해구 충장로 경화교회(김영암 목사)에서 신년감사예배를 드렸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1부 감사예배는 창원기총 수석부회장 남일우 목사(선한열매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창원기연 회장 신진수 목사(한빛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기총 서기 양동휘 목사(진해성광교회)가 성경봉독(20:1-9)한 후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하나님의 오른손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창교 목사는 말씀을 통해 어린 아이와 같은 우리가 마귀와 싸울 때 우리 곁에서 우리의 손을 붙잡고 싸우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마귀는 아이와 싸우는 줄 알겠지만, 사실 하나님께 대적하는 것이므로 절대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하나님의 손이 우리와 함께 하지 않으면 우리의 힘과 경험, 지혜만으로는 여러 어려움과 시련, 과제 등을 버텨 낼 수도 극복할 수도 없다.”고 전했다.

 

수정된_IMG_9216.jpg
▲ 경남기총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

 

  이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쉬지 못하게 할 때 기쁘게 여기시고 역사하신다.”내 믿음이 작으면 하나님이 작게 보인다. 내 믿음이 크면 하나님이 크게 보인다. 무엇을 크게 보느냐가 승리의 열쇠다. 문제를 크게 볼 것인가 아니면 하나님의 능력을 볼 것인가라고 전했다.

설교 후 특별기도 순서를 통해 진해기연 수석부회장 최희철 목사(복있는교회), 창원기총 장로실무부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 마산기연 부회장 추요한 목사(신마산교회)한반도 평화과 국가 지도자를 위하여 창원시장과 기관장을 위하여 창원특례시 교회 부흥과 학원 복음화를 위하여 다음세대와 비성경적법안 재정폐기를 위하여 각각 기도하고 마산기연 회장 이상택 목사(회원동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수정된_IMG_9318.jpg
▲ 창원기총 직전회장 강영구 목사(좌)와 대표회장 강형열 목사(우)

 

  이어진 2부 하례식은 창원기총 대표회장 강형열 목사(재건자은교회)의 사회로 직전 대표회장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가 환영사를 전하고 강형열 목사에게 명패를 전달했다. 강형열 목사는 1년간 수고한 직전회장 강영구 목사에게 사역앨범과 함께 꽃다발을 전했다.

이어 조명래 창원시 제2부시장과 경남성시화운동본부 고문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총무 이병권 목사(마산복음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케익 컷팅식을 가지고 진해기연 회장 김영암 목사가 마침기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기총, 신년감사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