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수정된_1_함안군기연 신년인사 신년하레.jpg

 

함안군기독교연합회(회장 정진경 목사, 이하 함안기연)이 지난 130() 오전 11, 함안군 가야읍 아름다운교회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함안기연 신년인사회에 앞서 드린 1부 예배는 함안기연 수석부회장 김홍철 목사의 인도로 시작해 채수용 장로가 대표로 기도하고 회장 정진경 목사가 사도의 가르침을 따르는 교회’(2:37-42)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정진경 목사는 말씀을 통해 교회는 세상의 무언가를 따르는 공동체가 아니고 세상의 무엇을 추구하는 곳도 아니다라며 교회는 예수를 주와 그리스도로 믿는 공동체이다. 예수가 주와 그리스도 되심을 믿음으로 주의 자녀로 살게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죄인이 구원을 받기 위해선 복음이 선포되는 교회로 와야 한다. 교회 밖에는 구원이 없기 때문이다. 서령님께서는 복음이 전파될 때 임하신다.”고 전했다. 또 정진경 목사는 에베소서 220절을 말하며 사도들의 가르침이 그리스도의 복음이며 그 복음을 가르칠 때 역사하시는 분이 성령님이시며 그 때와 동일한 세례를 받게하신다. 그리고 동일한 구원을 우리에게도 주셨다. 사도들의 교훈과 가르침으로 교회를 세우는 것이 그래서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말씀을 전한 후 전임 회장 이해준 목사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치고 사무총장 김옥동 목사가 광고를 전하고 정진경 목사의 사회로 2부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인사회에서는 지난 총회에서 선출된 신임 임원 인사와 내빈 인사가 함께 이어졌고 인사회를 마친후 식사자리로 이동해 교제를 마무리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안군기연, 신년인사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