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수정된_1_경남기총 설명회.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창교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지난 74() 오전 11, 창원시 성산구 상남교회에서 광복79주년 기념 2024 8.15 특별성회의 설명회를 가졌다.

  경남 지역 18개 시··22개 기독교연합회 대표자를 초청한 설명회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박석환 목사(소금과빛교회)의 인도로 예배를 먼저 드렸다.

  박석환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회계 황의승 장로(창원성결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성경봉독(2:1-2)한 후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부흥을 가져온느 믿음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창교 목사는 말씀을 통해 눈 앞의 현실만 보면 부흥을 기대하는 것은 어렵다. 쉽지 않은 시대를 우리는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을 바라보면 부흥을 기대할 수 있다. 아니 확실히 부흥은 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부흥은 하나님께서 하시는 것으로 하나님께서 하시면 부흥은 반드시 온다.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우리는 기도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 목사는 이번 특별성회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회가 되길 원한다. 사람이 돋보이는 행사 보다 찬양받기를 기뻐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는 성회가 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수정된_IMG_3362.jpg
▲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

 

  설교 후 총무 김희종 목사(유호교회)가 광고를 전하고 명예회장 황봉린 목사(진해중부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설명회는 사무총장 최정규 목사(합성감리교회)의 사회로 이창교 목사가 함께 자리 해준 경남 지역 18개 시··22개 기독교연합회 대표자와 경남기총 임원들에게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최정규 목사가 22개 기독교연합회 대표자와 경남기총 임역원, 분과위원장 및 내빈을 소개했다.

  이어, 음악위원장 김동순 장로가 연합찬양대 조직과 계획에 대해 설명하며 연합찬양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또 시설분과위원장 윤병찬 집사가 시설 및 차량 주차 안내 등을 이어갔다. 그밖에 특별성회 진행과정에 대해서는 사무총장 최정규 목사가 상세히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명예회장 홍근성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한편, 경남기총은 오는 8월 창원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광복79주년 기념 2024 8.15 특별성회에 통합 교단 전 총회장 지용수 목사를 강사로 모셔 말씀을 전하고, 10·20대에 인기 많은 CCM 찬양팀 위러브(WELOVE)’를 초청해 1시간 찬양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독교총연합회, 광복 79주년 기념 8.15 특별성회 설명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