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크기변환__MG_7897.JPG

 

창원기독교연합회(회장 이창교 목사, 이하 창원기연)가 지난 10월 15일(목) 오전11시, 명곡교회(이상영 목사)에서 ‘제43차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수석부회장 이상영 목사(명곡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1부 예배는 회계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이상철 목사(예닮교회)가 성경봉독(고후12:7-10)한 후 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바울의 육체의 가시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은혜임을 말씀하셨다. 그 가시가 바울에게 유익이 되고 온전하게 해줌을 바울은 고백했다.”라며 “자신에게 가시가 있다면 어떻게 반응하시겠습니까? 바울은 자신의 모든 잘난 것을 내려놓고 복음 전파에 힘쓰고 자신의 약함을 오히려 자랑하고 기쁨으로 반응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약함은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안되는 것을 말하는 것이며 가진 것을 자랑할 것이 아니라 약함을 붙들고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설교 후 직전회장 남일우 목사(선한열매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총무 최정규 목사(창원제일감리교회)가 광고한 후 2부 회무에 들어갔다.

  2부 회의순서에서는 부서기 이상철 목사가 회원점명하고 이창교 목사가 개회선언함으로 회무에 들어가 회순채택 및 전회의록낭독 등을 처리하고 각 보고 후 임원 선거에 들어갔다. 임원 개선에서는 수석부회장 이상영 목사가 신임 회장으로 추대되고 수석부회장에 제인호 목사(가음정교회)가 선출됐다.

  다음은 신임 실무임원 명단이다.

 ▲회장 : 이상영 목사(명곡) ▲수석부회장 : 제인호 목사(가음정) ▲총무 : 배성현 목사(서머나) ▲서기 : 이상철 목사(예닮) ▲부서기 : 조재진 목사(엘림) ▲회계 : 김용석 장로(가음정)  ▲부회계 : 오세란 장로(서머나), 조용도 장로(창원세광)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기독교연합회, 제43차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