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4(금)
 


KakaoTalk_20220614_142243130.jpg

 

창원시 기연 회장 이창교 목사 말씀 증거

세계로교회 손현보 목사 강사 초청

배성현 목사 기도회 인도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회장 최주철 장로, 이하 창기장총)이 지난 6월 9일(목) 오후 7시, 창원시 성산구 상남교회(이창교 목사)에서 ‘제1회 이 시대 장로들의 영성회복을 위한 특강 및 기도회’를 가졌다.


수정됨_창기장총 최주철 장로.jpg
▲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

 

창기장총 대표회장 최주철 장로(서머나교회)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수석부회장 김기준 장로(회원동부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회장 신기성 장로(진해중앙교회)가 성경봉독(시126:1-6)한 후 경남장로합창단(지휘 조충환 장로)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수정됨_창기장총 이창교 목사.jpg
▲ 창원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

   

  이어, 창원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이창교 목사(상남교회)가 ‘반드시’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창교 목사는 “하나님께서 하신 약속은 반드시 이루신다. 식언치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사는 사람은 그 약속이 성취되는 것을 보며 살 수 있다.”라며 “현상을 보고 낙담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시면 모든 것을 바로 세울 것이라는 믿음, 받드시 회복하실 것이라는 믿음으로 부르짖으며 하나님께 기도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목사는 “회개의 씨앗을 뿌려야 용서와 부흥의 열매를 얻는다”라며 “회개하지 않으면 부흥은 없다. 회개할 수 있는 인생이 복 받는 인생이다.”라고 강조했다. 설교 후 창기장총 사무총장 신이철 장로가 광고를 전하고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가 기도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수정됨_창기장총 손현보 목사.jpg
▲세계로교회 손현보 목사

 

   이어진 2부 특강에서는 부회장 남재우 장로(마산동부교회)의 사회로 공동회장 박두양 장로(창원세광교회)가 기도하고 강사로 모신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가 ‘이 시대 장로들의 영성회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전한 후 3부 기도회에서는 배성현 목사(서머나교회)의 인도와 오세란 장로(서머나교회)의 찬양인도로 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기도회에서 성도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창기장총을 위해 △창원특례시를 위해 △교회와 중직자들을 위해 각각 기도했다.

 

설재규 기자

전체댓글 0

  • 927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기장총, 제1회 영성회복 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