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수정됨_2_경남지도자초청 조찬기도회.jpg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이경은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주최하는 ‘제26회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가 지난 7월 8일(금) 오전 7시, 경남 창원시 그랜드머큐어앰배서더 창원 그랜드볼룸에서 있었다.

이번 ‘제26회 경남지도자 초청 조찬기도회’는 지난 6월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후 7월 1일에 취임한 지방자치 각 기관 및 단체장을 초청해 당선과 취임을 함께 축하하고 앞으로의 도정 및 시정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 예배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강대열 목사(진해침례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회계 유진욱 장로(고현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부서기 하동우 목사(참좋은교회)가 성경봉독(시145:19)한 후 대표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소원을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경은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소원을 이루어 주시되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의 소원을 이루신다.”라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사람의 본분이다”고 강조했다.

설교 후 서기 김희종 목사(유호교회)의 인도로 △코로나19종식, 경제회복·국민통합·평화통일을 위하여 △경남도지사, 국회의원, 단체장, 기관장, 18개 시·군 발전을 위하여 △경남2,600여 교회 부흥, 민족복음화와 성시화, 세계선교를 위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 및 악법의 제정 무산을 위하여 각각 통성으로 기도하고 총무 최정규 목사(합성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명예회장 구동태 감독(합성교회 원로)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조찬 및 친교 순서에서는 사무총장 김성권 목사(새진해교회)가 참석한 내빈을 소개하고 도의회 강용범 부의장과 박종훈 교육감,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등 취임 인사를 전하며 경남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기도해줄 것을 당부하고, 경남기총 명예회장 최타권 감독(늘푸른교회)이 조찬기도 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김현주 국장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기총 경남지도자초청 조찬기도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