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양대식 목사(진주성남).jpg
양대식 목사(진주성남교회)

 사랑의 은사

 

 

사랑의 은사는 큰 은사입니다. 여러 가지 은사가 있지만 사랑의 은사가 가장 좋은 은사이고 최고의 은사입니다. 은사는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입니다. 사랑의 은사를 사모하고 구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의 은사를 사모하고 구하는 자에게 주십니다.

사랑하고 싶은데 사랑이 잘 안 되기도 합니다. 사랑은 성령의 열매이고 성령의 은사입니다. 성령 충만 받고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사랑하고 싶어집니다.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사랑의 은사가 있으면 미운 마음이 사라지고 불쌍히 여기는 마음, 사랑의 하나님 마음을 가지고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사랑의 은사가 있으면 원수까지도 사랑하게 됩니다. 사랑하며 사는 것이 쉽고 즐거움이 됩니다. 남을 미워하는 것이 더 힘들고 미운 생각이 사라집니다.

내 힘으로 사랑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성령의 은사를 받으면 사랑하게 됩니다. 사랑하면 사람을 얻게 됩니다. 사람을 얻는 것이 재산이고, 사람을 잃은 것이 큰 손해입니다. 사람을 사랑하면 사람에 대해 기대를 낮추게 됩니다. 사랑하면 사람에 대해 욕심을 버립니다. 욕심

이 끼면 사랑이 아닙니다. 욕심을 가지면 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미워하게 되고, 미워하면 관계가 깨집니다.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사람에 대해 욕심을 버리고 사랑하게 됩니다.

성령 충만과 사랑의 은사를 하나님께 사모하고 구하면 하나님께서 사랑의 은사를 주십니다. 사랑하며 사는 삶이 최고의 삶, 지혜의 삶입니다. 말세는 사랑이 식어지는 시대입니다. 사랑의 은사를 사모하며 식어진 사랑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사랑의 능력

 

 

사랑은 능력입니다. 사랑은 핵폭탄보다 더 큰 능력입니다. 세상 권력보다 사랑의 능력이 큽니다. 사랑의 마음은 하나님이 주신 마음입니다. 사단 마귀는 잔인합니다. 사랑하면 서로 느끼고 통합니다. 사랑으로 대화하고 설득해야 합니다.

사랑하고 사랑받으면 육신의 병, 마음의 병, 마음의 상처가 치유됩니다. 미움은 스트레스와 병의 원인이 됩니다. 사랑은 두려움을 쫒는 능력입니다. 사랑하고 사랑 받을 때 두려움이 사라지고 마음에 평안이 넘치게 됩니다. 사랑은 사단과 세상을 이기는 능력입니다.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는 것이 삶의 지혜입니다. 참 사랑은 조건적인 사랑이 아니고 하나님의 사랑, 무조건적인 사랑입니다. 사랑하는 자의 마음이 즐겁고 행복합니다. 사랑으로 전도하고, 상담하고, 가르치고, 설교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사랑의 마음으로 하나님의 복음 사역을 감당하셨습니다.

사랑의 마음은 따뜻하고 온유한 마음입니다. 사랑은 관계의 능력이 되고 갈등을 이기는 능력이 됩니다. 미움은 관계를 깨뜨리고 갈등을 일으키게 됩니다. 사랑이 최고의 능력이고 설득입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소통해야 합니다. 사랑으로 교육해야 교육이 잘 됩니다. 사랑은 리더십의 비밀입니다. 다윗의 리더십의 특징은 사랑 실천입니다. 자신을 괴롭히고, 시기 질투하며, 죽이려고 했던 사울을 미워하거나 보복하지 않았습니다.

사랑의 리더십입니다. 하나님 사랑의 마음으로 원수까지 사랑을 실천한 다윗을 향해 하나님은 내 마음에 합한 자라고 칭찬했습니다. 요셉의 리더십도 사랑의 리더십입니다. 구덩이에 던지고 애굽에 팔아넘긴 형제들을 미워하지 않고 사랑했습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믿고 요셉은 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사랑의 능력을 믿고 사랑을 실천하는 자가 믿음의 사람이고 지혜자입니다. 참 사랑은 말만 가지고 하는 사랑이 아니고 실천하는 사랑입니다. 병든 자를 돌보아 보고 배고픈 자에게 먹을 것을 주는 것이 행동하는 사랑입니다. 리더와 인격이

 

성숙한 자는 사랑하면서 사는 자입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대식 목사] 사랑의 리더십에 대하여 (7)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