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4_마산교회 임직식.jpg

 

예장(고신) 마산교회(원대연 목사)가 지난 4월 23일(주일) 오후 2시 30분, 마산교회당에서 장립 및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당회장 원대연 목사의 집례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신앙고백과 찬송 후 경남남마산노회 합포서시찰회 서기 이홍희 목사(새빛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맹창렬 장로가 성경봉독(사25:6-12, 마8:513)한 후 노회장 김영락 목사(또감사교회)가 ‘하나님과 세상을 감동시키는 교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말씀 후 이어진 2부 장로 장립식은 집례하는 원대연 목사가 장립 받는 자와 교인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고 안수기도 한 후 마산교회 장로된 것을 공포하고 경남남마산노회 장로회가 준비한 고신 장로 뱃지를 새 장로 3명에게 달아줬다.

3부 집사 및 권사 취임식은 원대연 목사가 두 취임자와 교인들에게 각각 서약을 받은 후 기도하고 마산교회 집사 및 권사 된 것을 공포하고 선물을 증정했다.

4부 축하 순서에서는 박성실 목사(제일신마산교회)가 임직자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하고 이상철 목사(마산성막교회)가 교인들에게 권면의 말을 전한 후 장로로 임직한 권혁용 장로가 장립 및 취임자를 대신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최재근 장로가 광고 후 원대연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임직자 및 취임자 명단이다.

 

▲장로 장립 : 권혁용, 김중환, 하현기

▲집사 취임 : 임두빈

▲권사 취임 : 이귀연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신 마산교회 장립 및 취임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