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양대식 목사(진주성남).jpg
양대식 목사(진주성남교회)

 국제 외교 관계

 

 

나라와 나라의 외교관계가 매우 중요합니다. 외교관계가 잘 되어야 나라가 발전하게 됩니다. 정치 외교 관계가 잘 되어야 합니다. 다른 나라와 관계가 좋으면 많은 혜택과 유익이 있습니다. 선진국과의 좋은 관계는 좋은 영향을 받고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실력 있는 대사, 외교관은 언어를 잘 구사하고, 지적 인격적 실력이 있고, 뛰어난 관계 실력이 있어야 합니다. 국제 관계, 외교 관계가 잘 되면 수출, 수입을 잘하게 되어 경제에 큰 유익이 됩니다.

 

지금은 글로벌 시대입니다. 영어는 필수입니다. 영어 공부를 하여 국제 외교에 좋은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세계 각 나라의 언어를 잘 구사하는 인재들을 영입하여 좋은 국제 관계가 되도록 지혜를 모아야 합니다. 국제 관계, 나라와의 관계에서 서로 주고 받는 관계가 되어야 합니다. 국제 외교관계가 잘 되려면 탁월한 리더가 있어야 하며, 지혜로운 정치가가 있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국제 관계에서 신용을 쌓고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신뢰를 얻는 길은 정직과 투명성입니다. 실력을 쌓아야 합니다. 국방, 경제, 외교가 튼튼해야 합니다.

 

지나치게 이기적이거나 욕심을 부리고 비상식적이면 관계가 깨지게 됩니다. 다른 나라의 어려움을 살피고 도와주는 관계가 있어야 합니다. 국제 외교 관계를 과감하게 확장시켜야 합니다. 국제관계에서 성공하려면 나라의 지도자가 지혜가 있어야 하며, 다른 나라의 지도자와 좋은 인간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국제 외교 관계가 깨지면 나라가 큰 위기, 손실을 보게 됩니다. 국제 외교 관계가 잘 되면 도움 받게 되고 나라가 부강하게 됩니다.

 

 

 

 

 

  국제 관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국제 관계, 나라와의 관계를 위해 기도하고 지혜를 모아야 합니다. 국제 관계가 잘 되면 선교사님들이 선교하는데도 유익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대식 목사] 관계의 리더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