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경남선교의 날11.jpg

 

사단법인 경남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승균 목사, 이하 경남성시화)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경남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박정곤 목사, 이하 경남기총)가 공동 주최하는 ‘2020 경남선교의날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4일(주일) 오후, 경남선교 120주년 기념관 앞 광장에서 드려졌다.

  경남선교 131주년을 기념해 드린 감사예배는 경남기총 수석부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의 인도로 시작해 경남기총 사무총장 신진수 목사(한빛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남도의원 윤성미 권사(새누리교회)가 성경봉독(마28:18-20)한 후 경남기총 대표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믿음으로 갑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경남성시화 회계 최동수 장로(생초교회)가 헌금기도하고 고현교회 가온누리미션콰이어가 ‘주님의 솜씨’ 외 2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특송을 한 후, 경남성시화 대표회장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염려스러운 상황이지만 본 행사를 위해 열린 행정으로 배려하여 주신 김경수 경남도지사와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허성무 창원시장님, 창원시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감사와 인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경남성시화 상임회장 박시영 목사(무지개전원교회)가 경과보고하고 경남기총 부회장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인도하는 특별기도 시간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경제회복, 국민통합, 평화통일을 위하여 △경남도지사 및 단체장, 기관장, 18개 시·군 발전을 위하여 △경남 2500여 교회 부흥, 민족복음화와 성시화, 세계선교를 위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무산을 위하여 기도하고 경남성시화 사무총장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내빈소개 및 광고 한 후 경남성시화 이사장 이종승 목사(임마누엘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축전을 통해 “기독교계에서는 이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함께 기도해 주셨습니다. 또한 많은 교회와 교인들께서 비대면 예배로 전환하고 방역수칙을 잘 지키며 방역에 협조해 주셨습니다.”라며 “기독교계의 이웃 사랑 실천과 방역 협조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경남도는 기독교계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라고 인사의 말을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데이비스 선교사가 남기신 발자취를 따라 우리 사회에 사랑과 평화가 넘쳐나도록, 우리 창원시도 보다 헌신적인 자세로 ‘사람중심’ 행정을 성심껏 수행하여 시민 한분 한분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축사의 말을 전했다. 


설재규 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성시화운동본부, 경남선교 131주년 기념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