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크기변환_창원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JPG
창원시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하고 창원기독교연합회가 주관하며 마산기독교연합회와 진해기독교연합회가 협찬하는 2020년 신년하례회가 지난 1월 10일(금) 상남교회에서 열렸다.

 

창원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김종인 목사, 이하 창원시기연)가 주최하고 창원기독교연합회(회장 이창교 목사, 이하 창원기연)가 주관하며 마산기독교연합회(회장 김동수 목사, 이하 마산기연)와 진해기독교연합회(회장 서성헌 목사, 이하 진해기연)이 협찬하는 ‘2020 창원시기독교연합회 신년하례회’가 지난 1월 10일(금) 오전11시 창원 상남교회(이창교 목사)에서 열렸다.
  마산기연 회장 김동수 목사(새누리교회)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는 진해기연 회장 서성헌 목사(제일진해교회)가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시기독교장로총연합회 수석부회장 최주철 장로(서머나교회)가 성경봉독(미6:6-8)을 하고 상남교회 클랑벨콰이어가 아름다운 선율로 특송을 했다. 이어 경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박정곤 목사(고현교회)가 ‘하나님께서 구하시는 것’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 특별기도에는 ‘한반도 평화와 국가지도자를 위하여’, ‘창원시장과 기관장을 위하여’, ‘창원시 교회부흥과 학원복음화를 위하여’, ‘현 시국과 다음세대를 위하여’라는 공동 기도제목으로 진해기연 수석부회장 강형열 목사(재건자은교회), 창원기연 수석부회장 이상영 목사(명곡교회), 마산기연 수석부회장 김기범 목사(한남제일교회), 창기장총 대표회장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가 각각 대표로 기도하고 창원기연 회장 이창교 목사의 축도하심으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2부 하례식은 창원시기연 대표회장 김종인 목사(성암교회)의 사회로 창원시기연 직전대표회장 박종희 목사(창원반석교회)가 환영사를 전하고 총무 김종준 목사(홍대교회)가 내빈 소개를 했다. 내빈으로 참석한 경남도의회 김지수 의장이 축사를 전하고 사회봉사와 지원에 앞장선 마산한샘교회(홍근성 목사), 마산성산교회(오승균 목사), 새진해교회(김성권 목사), 창원반석교회(박종희 목사)에 창원시가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경남기총 직전대표회장 홍근성 목사(마산한샘교회)와 경남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승균 목사(마산성산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특별히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일정 중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시기독교연합회, 2020년 신년하례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